공지사항
서울RISE 5과제, 6과제 단위과제 사전 설문조사 요청 및 협의체 진행안내의 건
작성일 2025-12-08 조회수 303

서울RISE센터에서 5번, 6번 단위과제 학교간 협의체를 구성하여 운영하고자 합니다.


 

2025년 12월 12일(금) ZOOM 온라인 회의로 첫 협의체 회의를 진행하고자 합니다.

5과제: 오전 9시 30분 / 6과제: 오후 2시

같은 단위과제를 하는 대학이 모여 사업 상황을 공유하고, 사업진행에 따른 대학 간 협의사항을 공유하고자 마련한 자리입니다.

많은 참여를 바랍니다.


 

협의체 첫  진행에 앞서 사업 진행현황과 협의체를 진행하기 전 사전 설문조사를 실시하오니 25.12.09(화) 까지 응답 부탁드립니다. 

사업 운영 담당자로서 현안을 파악하기 위함이오니, 간단히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.(외부 보고용 아님)

 

1. 서울RISE사업 5과제 진행현황 및 협의체 관련 설문

https://naver.me/Gq9KtUZF

2. 서울RISE사업 5번 단위과제 협의체 참여 희망자 명단 파악 설문

https://naver.me/G28nlSJ4

 

1. 서울RISE사업 6과제 진행현황 및 협의체 관련 설문

https://naver.me/GGCWttKV

2. 서울RISE사업 6번 단위과제 협의체 참여 희망자 명단 파악 설문

https://naver.me/FLe0TbEM

 

 

1번 설문의 경우, 대학 당 한 개의 답변을 제출하여 주시기를 바라며,

2번 설문의 경우 단위과제 협의체 참여자 파악 및 추후 소통창구로의 SNS 대화방 개설 등의 수요를 알고자 하는 목적이오니, 각 대학의 상황에 맞추어 설문에 응답을 바랍니다.


단위과제 담당자분들께 관련 메일을 송부드렸으나, 해당 설문 응답이 저조하여 공지사항에 부득이하게 올리게 되었습니다.

혹시 단위과제 담당자가 변경되었을 시, 관련 담당자 메일주소를 (ty@si.re.kr)으로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

 

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메일 혹은 유선상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(문의전화 02-2149-1372)

첨부파일